로그인을 하시면
다양하고 특별한 혜택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Customer Center

  • CUSTOMER CENTER

    1577-7589

    OPEN : am10:00- pm17:00

    LUNCH : pm13:00 - pm14:00

    WEEKEND, HOLIDAY OFF

  • BANK ACCOUNT

    국민 598001-01-378066

    농협 302-0808-2495-11

    예금주 : 이민희

    게시판으로 문의 남겨주시면 빠른 답변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자주묻는질문

뒤로가기
제목

Q 입금확인이 되지 않아요.

작성자 themini(ip:)

작성일 2018-02-05 10:41:31

조회 29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A 입금은 자동화시스템으로 입금 후 30분에서 시스템에 따라 2시간 뒤 확인됩니다.

주문자의 성함 혹은 입금 예정자와 실제 입금자의 성함(공백주의), 주문서의 입금액, 입금 은행이 모두 일치해야만 입금 확인이 완료됩니다.

만약 입금 후, 하루가 지나도 확인이 되지 않은 경우, 고객님 존함으로 정확한 금액이 입금되지 않았거나,입금은행이 다르거나

같은 성함 및 동일한 금액의 주문서가 2장 이상 존재하는 등의 상황입니다.

이러한 경우엔 자동입금확인 처리가 어렵습니다.

하루가 지나도 입금확인이 되지 않으면 콜센터나, 게시판으로 입금자명, 입금은행, 입금금액을 알려주시면

확인 후, 빠르게 입금확인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


첨부파일

비밀번호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